도쿄 맛집 - 돈카츠 토야마(Tonkatsu Toyama) in 아사쿠사
이번 숙소는 아사쿠사 근처로 숙소를 잡았다. 사실 이 쪽에서 숙소 잡은적은 처음이다. 보통은 우에노쪽을 좋아해서 우에노 근처에서 대부분 숙소를 잡았는데 여기도 위치가 좋은 곳이란걸 이번에 알게 되었다. 위치가 좋다 라는 건 나리타 공항 기준(김해에서 출발하니) 접근하기가 편하다는 것인데 아사쿠사도 나리타에서 오기 편한 코스인것을 이제 알았다. (하지만 난 게이세이선을 타고 우에노로 왔다는 점,,,,)
그래서 숙소 앞에 은근 줄 서있는 돈카츠 집을 가기로 했다. 사실 아사쿠사가 관광객이 너무 많은 곳이라.. 실제 일본인들이 많이 가는 곳을 찾기가 쉽지는 않은 듯 했다.
외부는 깔끔하게 생겼다. 앞에 자리에 앉을 수 있도록 의자도 몇개 있었고, 대기하는 사람들이 앉아 있는 곳이다.
메뉴 사진을 여러장올리고 싶었지만.. 이렇게 밖에 안되는가.. 여튼! 메뉴는 이렇다.
난 선토리 프리미엄 몰츠 마스터 드림 으로 맥주 하나 시켰고, 프리미엄 서로인 돈카츠로 주문을 했다.
내부에는 이렇게 다찌 자리와 내가 앉은 좌석 자리 이렇게 있다. 좌석 자리는 4인자리가 2개가 있었다.
일본은.. 역시 나마비루로 시작해야 한다. 마스터 드림 생맥주. 컵 까지 완벽하다. 맛은 굉장히 부드럽게 넘어가는 맛이었다.
돈돈돈 돈카츠. 일본 가면 항상 기본적으로 먹는 음식이다. 이것만큼 기본적이고, 맛이 있고 이런음식이 있을까. 남자의 소울푸드 중 하나이지만.. ㅎㅎ
역시 바삭바삭하고 육즙은 충분하고 아래 사진 보면 소스는 알아서 맘대로 먹으라는 것이라 더 좋다.
소스는 맘대로. 원하는대로 먹으면 된다. 보통은 소스 같이 주는 곳들이있는데 여긴 소스를 내 맘대로 골라서 먹을 수 있어 좋았다.
먹다 보니 외국인들도 오고 일본인들도 오고. 여긴 역시나 괜찮은 맛집인듯 했다. 구글 지도를 보고 너무 낮은 점수의 집들은 안가는데, 대부분 4점대 이상의 집을 가고 있기 때문에 역시 실패는 하지 않았다.
아사쿠사에 오게 된다면 약간은 메인 길 옆인 이 집에서 먹어보는건 어떨까 싶다.
https://maps.app.goo.gl/q93FTb8jtfcNhkug9
Tonkatsu Toyama · 1 Chome-6-8 Hanakawado, Taito City, Tokyo 111-0033 일본
★★★★☆ · 돈까스 전문식당
www.google.com
아사쿠사에 간다면 한 번 들러서 먹어보시길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