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도쿄 맛집 - 츠지한(혼또니 우마이)

Bokbok's 2025. 4. 20. 18:48

도쿄 여행을 여러번 가다보면 몇 번씩 가는 집이 있다. 카이센동으로 유명한 여긴.. 봄 여름 가을 겨울 언제든 가도 맛있는 집이다.

도쿄에는 몇몇개의 츠지한이 있지만 이번엔 미드타운 점에 가서 먹게 되었다. 어딜가나 항상 맛있으니.. 좋아 좋아

 

미드타운 츠지한

여긴 미드타운이라는 큰 빌딩 지하에 있는 식당이었다. 줄은 대략 20분 정도 기다려서 먹은듯하다.

 

한국어 메뉴

여긴 한국어 메뉴까지도 완비가 되어 있다. 여긴.. 그냥 다 맛있다. 추가로 여러가지를 더 넣어서 먹을 수 있다.

 

니혼고 메뉴

일본어 메뉴도 준비 되어 있다. 여긴 다양한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기에 다국적 언어로 메뉴가 있다. 

 

우마이

일본식 계란말이와 나마비루를 시켰다. 일본가면 항상 계란말이를 어떻게든 시켜서 먹어본다. 맛이있어서 어디서든 시켜먹어보는듯하다. 한국식과 좀 다르나오기 때문에 맛있게 먹었다.

 

료리 준비

음식이 준비되고 있다. 나 말고도 다찌 자리에 다들 앉은 손님들이 음식을 기다리고 있으니, 여러명의 음식을 준빚하고 있다. 맛있게 해주세요. 마스타!

 

비쥬얼

마츠 를 시킨듯 하다. 갔다온지 좀 오래되었으니.. 기억이 가물가물할 수 밖에. 그래도 맛은.. 항상 기억하고있다. 잊지 않았다구!!

 

도미회

이렇게 작게 도미회를 준다. 이건.. 생으로 먹어도 되고 나중에 오차즈케에 따땃하게 익혀먹어도 맛있다.

 

이건 포장용

이 매장은 포장도 되는 매장이었다. 입구에 보면 도시락처럼 먹을 수 있게 다 해놨다. 여기가 빌딩 지하에서 장사를 하다보니 직장인들을 위해 포장까지 같이 하는곳인가 보다. 다른 매장(롯폰기 아카사카아크힐즈 점)에서는 못본거 같다. 아직 본점을 가보진 못해서 다 알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여기선 포장 메뉴가 있다는게 신기로웠다.

 

오차즈케 구다사이

여긴 밥을 비벼 먹다가 나중에 따뜻한 차와함께 말아먹을 수 있도록 해준다. 이게 이 집의 킥 인거 같다. 겨울에는 따뜻하게 몸을 데우는 음식으로 먹게되고, 여름에는 별미로 먹고싶은 그런 맛이다. 여기에 도미회까지 익혀먹으면... 메차 우마이!

 

고항 위에 얹어지는 음식

이건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인데 도미회까지도 잘 보이네. 아.. 이걸 올리니 또 다시가서 먹어보고 싶어진다.. 다시 가자.

 

줄 서 있다가 한 컷

이렇게 포장 메뉴도 있으니.. 정 먹기가 애매하신 분들은 포장메뉴로 즐기셔도 충분할 것 같다. 옆에 한국의 푸드코트처럼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들이 있기에 넘 오래기다린다 싶으면.. 포장해서 드시길 추천한다!

https://maps.app.goo.gl/9T7a9zDhqmaxW73p6

 

츠지한 도쿄 미드타운점 · 일본 〒107-0052 Tokyo, Minato City, Akasaka, 9 Chome−7−1 東京ミッドタウン ガ

★★★★☆ · 해산물 돈부리 전문점

www.google.com

내가 먹은 지점은 여기닷!